저도 원래 가스 잘 차는 편인데 ㅠㅜ 요즘 새벽에 깰만큼 아프게 가스가 차요 ㅠㅜ 밤이랑 새벽에 심하고 오히려 아침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나중에 배로 초음파 본다는데 그 때 가스땜에 안보일까 미리 걱정 중입니다 ㅋㅋ 저녁에 좀 걸으면 나아지는지 요즘 테스트 중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 되면 가스ㅠ
저녁만 되면 왜 배에 가스가 부글부글 찰가요ㅠ 변비가 있진않아요 뭘 먹으면 배가 부글부글거리고 저녁엔 옆구리가 아플정도로 가스가 엄청 차는 느낌이더라구요ㅠㅠㅠ 다른분들도 그러시나요?
댓글
7
ㅎㅎㅎ 전 연애때부터 이미 뿡뿡이여서... 지금도 방구 베틀뜨는데... 임신을 했는데도 제가 지는 기분이네요... 원...
저도 저녁이면 더 그래요~ 남편이 다리를 주물러주거나 특히 튼살크림 발라줄때는 진짜 뿡뿡이가 될 것 같아서 잠깐 나갔다 와주면 안되겠냐구 그랬어요 안뀌면 배아플것같아서요 ㅜ

맞아요 뿡뿡이가 된 느낌이에요ㅠㅠㅎㅎㅎ 하루하루 달라져가는 몸에 한숨이 나옵니당

걍끼세요ㅜㅜ 진쫘ㅜㅜ 배아파죽어요ㅠ
네 저도그래요ㅡ.. 다행이 저는 방구를 터서 마음껏 나올때 뀌는데ㅜ방구가 잘 안나오ㅏ서 비비꼬고 별짓다해요.. 안트시는 분들은 너무 힘들것같아요ㅠ

ㅠㅠ저도 방구는 막 뀌는데 마음대로 안나와서 힘들더라구요ㅠㅠㅠ누워서 다리를접었다가 옆으로 새우자세했다가 아주 힘들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