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가 지방에 대학병원 신생아 중환자실 입원했었는데 대학병원어플? 거기에 사진 올려줬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중환자실가면
사진은 안보내주시는거죠? ㅠㅠ 아기 호흡이 빨라서 어제 중환자실 들어갔는데 일주일 면회가 3일뿐이라 ㅠㅠ 너뮤 궁굼하고 보고싶고 그런데 상태나 사진이나 소식이 없네요 ㅠㅠㅠ
댓글
3

아 ㅠㅠ 어플이 있군요 여쭤봐야겠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네네 저희 첫째도 중환자실 갔었는데 사진 이런건 전혀없어요~~~ 상태는 안좋아지지않는이상 연락없을꺼에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