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진통하시는거 아닐까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유도분만 무통연결
무통연결 후부터 오른쪽 허리가 아픈데 이거 정상인가요???ㅠ
댓글
4

지피티한테 물어보니 무통관삽입 과정과 관련된 국소통증이래요..ㅠ

아하ㅎㅎ 그렇군요..저는 무통관빼고 그이후로 하루이틀통증 있었어요!
전 첫째 때 안 아팠어요. 간호사샘에게 물어보세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