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무서웠어요 ㅜㅜ 다른사람한테 피해끼텪을생각하면 양성이고 전파력 없다고해도 불안해서 안나갔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코로나 걸려서 4일째 격리중인대요!! 7일차24:00 시간에 해제된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해제되고 나서도 검사하면 양성으로 뜬다던데 전파력은 없다고 하는데 괜히걱정이여서요 일상생활 하셨나 궁금하네용 ㅠㅠㅠ!!!
댓글
3

탈퇴한 유저
7일차 해제하는 이유가 몸에 코로나는 남아있지만 전파력이 떨어져서 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10일차까진 전파위험이 조금이라도 있다고 하니까 나가시더라도 마스크 잘 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ㅎ 감염 후 45일까진 검사하면 양성나올 수 있다는데 거의 재검출로 본대요
저는 해제되고나서 키트해봤는데 한줄 뜨더라구요! 양성이 뜨기도 하지만 음성이 뜰 수도 있어요! 해제되고 며칠동안 그렇게 뜰 수도 있다곤 해용! 괜찮으시면 한 줄 뜰 때까지 격리하는것도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