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비타민D

24주인 저번주에 임당검사는 140기준 87나와서 가볍게 합격했지만 비타민D는 초기때부터 너무나도 낮아서 주사까지 맞았는데 효과가 없더라구요 ㅠㅠ 혹시 다들 비타민D 뭐 챙겨 드시나용 ,,,,

댓글

1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뉴트리코어 드셔보세요 수치안오르면 환불규정잇엇던거 같은데 문의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전 첫째아이때 여기것만 먹었어요 가격대가 좀잇지만 아일위해서요 드시기전 수치재고 복용후 수치확인해서 체크할거같은데 문의해바요 전그런거없이 그냥믿고 먹었고 수치정상이여서 따로확인하거나 하진않앗어요

  2. 저는 닥터써니디드롭스 먹고잇는데 항상먹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이게진짜먹는거긴한거라고??? 하는게 벌써 4개월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저도 처음에 산전검사에서 비다민디만 미달나와서 병원 파는 닥터써니디인가? 액상을 캡슐로 만든거 먹었는데 1000ui로 먹었어요! 원래먹던거는 2000이었는데도 이게 더 효과가 좋아서 임당검사할때 비타민디 수치많이 올랐다고 하셨어여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액상형으로 매일매일 꾸준히 먹었는데 임당할때 검사해보니 50 나왔어요 ㅠㅠㅋㅋㅋㅋㅋ 너무 과하게 나와서 요즘 며칠에 한번씩만 먹어요 알약으로 드시지마시고 액상형 드롭형으로 드세요!!

    1. subcomment icon

      액상형으로 어떤 제품 드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닥터썬데이 드롭형 비타민d요!! 잘안나와서 한방울씩 떨어뜨려먹는게 귀찮긴한데 꾸준히 먹으면 오르더라고요 임산부전용있어용!!

  5. 저는 임신초기때부터 닥터썬? 액상 비타민D 복용했는데 이번에 임당검사할때 비타민D 수치 37.5 나와서 통과했어요ㅎ 액상형이 좋은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한번 찾아봐야 겠네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