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킨텍스 미베 베이비페어 다녀왔어요

킨텍스 미베 베이비페어 다녀왔어요

정말 규모가 크더라구요 에그 리퍼전 하고있어서 에그에는 사람이 더 많이 몰려있더라구요~~ 속옷도 사고 산모패드도 사고 사은품도 이거저거 많이 챙겼어여~~ 참~고민했던 성장앨범도 감성더하기에서 30만원 혜택받고 89만원에 계약네여 나오는길에 옆에 5홀에서 반찬전 하길래 주전부리도 샀어요 순대국이랑 아귀포랑 휘낭시에요~ 15일까지라고하니 많이 구경가보세여^^

댓글

28

  1. 인터넷보다 싼것도 있구요 더비싸진 않은거같아여 사람이 부딪힐정도로 많지는 않구요 적당히 있어요 아직 준비안한 리스트 적어서 쇼핑하는 재미가 있으실거예요

  2. 저도 항번 가볼까하는데 괜찮나요??? 사람 엄청 많아보여요ㅜㅜ 가격도 괜찮아요 ㅎㅎ?? 용품도 이제 슬금 사둬야하는데ㅜㅜ 발로뛰여야하나 네이버로 가야하나 고민이네요ㅜㅜ

  3. 미베 베페 고민중이었는데 볼게 많았을까요? 참가업체 리스트에 감성더하기는 없던데 부스가 어디쯤 있었을까요???

    1. subcomment icon

      해든스튜디오여 헬로해든 보심되여 마더케이 부근이였던거같아요 노랑부직포백 들고있구요

  4. 성장앨범 싸네요 ^^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여쭤봐도 될가요?? 저도 글보고 내일 가 하는데 원래 얼마짜리상품을 89에 하신건지 궁금해용 ~~ 낼 가보게요 팁 부탁드립니당 (_ _) 꾸벅

    1. subcomment icon

      글로는 설명이 어려워서 글하나 올릴게요 사진과함께~^^참고하셔유

    2. subcomment icon

      넵 !! 감사합니다아앙🫣

    3. subcomment icon

      글 업로드했어요 도움되시길 바래용♡

  5. 허걱 저는 어제 다녀왔어용!! ㅋㅋㅋㅋ 아 반찬전 가볼걸 그랬어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반찬전이 걍 솔찬히 괴안았어여 전ㅎ담에 시간되실때 꼭 가보셔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