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왕 생각중인데 궁금해서 여쭤보니 38주 이후로 원하시는 날짜 있으면 얘기만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원하는 날짜에 수술해주신다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대게 제왕날짜는 언제잡나요?!
첫찌 제왕했어서 둘째도 닥제왕인데 다음주에 30주고 병원검진갈텐데 30주 지나서 보통잡나요?! 의사선생님이 조금의 언질도 안주시네요ㅋㅋ
댓글
4

38주,, 아직 머나먼 이야기군여ㅋㅋㅋㅋ배는 무거워지고 날은 덥고 그러니 빨리 방뺄생각만하네용ㅠㅠ
9월에 진료볼때 잡자고 하시더라구요~
막달 검사 전에 하지 않을까요?! 보통 막달 검사 전에 있는 정기검진이나 막달 검사하러가서 정하는거 같더라구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