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아기띠 한 채로 아기 재우고 계신 분?

실시간으로 아기띠하고 아기 재우고 계신 분 있나요? 동지들을 찾고 싶네요ㅜㅜㅋㅋ 모유 실컷 먹이고 배고파하는 것 같길래(제가 생각하는 모유수유의 최대 단점은 얼마를 먹었는지 모른다는 것....) 분유 60 더 먹였거든요~ 그 뒤로 배고파하는 것 같길래 모유 좀 더 물렸는데 물다 말고 자지러지게 울기 시작🥲 배고파도 이 정도로 울진 않는데 어디 아픈가 싶을 정도로 심하게 우는데 아기가 좋아하는 물소리 들려줘도 달래지지가 않고.. 며칠 전에 비슷한 일이 두 번 있었는데 그땐 크게 트림하고 괜찮아지거나 입과 코에서 먹은 분량의 분유가 다 흘러나오고 나서 괜찮아졌던 기억이... 배앓이라고 확신하고 트림을 시키는데 트림 시키기 전문가인 남편이 아무리 시도해도 트림을 안 하더라고요ㅜㅜ 엄마 아빠 맘만 타들어가고... 결국 베이비뵨 아기띠하고 물소리 들려주니 작게 트림하고 나서 잠들기 시작.. 아기가 트림 안 하고 배 아파하면 배 따뜻하게 안아주라고 하신 산후 도우미 이모님 말씀이 떠올라서 지금 1시간 째 아기띠 중이에요 ㅎㅎ 소화되는 데에 2시간 걸린다길래 속 편해질 수만 있다면 2시간 동안 아기띠하고 있을 예정인데 벌써 어깨와 허리가 이리 아프다니 흑흑 ㅜㅜ 참고로 우리 아기 이제 4.2킬로랍니다~ 더 무거운 아기 재우려고 아기띠 하고 계신 분들 존경합니다ㅜㅜ 저와 같은 마음으로 아기 재우기에 매진 중인 분들 있는지 궁금해요~ 서로 위로하고 싶네요ㅜㅜ

댓글

28

  1. 저희 아기는 52일째 5.8킬로요 ㅠㅜ 지금 1시간째 슬링으로 재우고있네요~ 이렇게 억지로 재워야지..안그러면 일어나서 분유달라고 재촉해요;;

  2. 저도 너무 안자면 아기띠로 재우는데 그래도 안고 돌아다니는것보단 아기띠하는게 훨씬 편하더라구요. 안으면 팔부터 어깨까지 다 나갈것같아요 ㅠㅠ 안고 조금 지나면 자세도 다 무너지고 아가도 불편해하구 서로 힘들어요 😭

  3. 안녕하세요 리클라이너 기능 있는 모션베드 입니다

  4. 저는 인간침대 안고잇기 울면 아가띠하고ㅜ그래요 ㅋㅋㅋㅋㅋ깊게 잠든거 같아서 침대에 눕히면 귀신처럼 눈뜨고 손발 흔들고 난리예요 늦게 목욕시켯더니 간만에 바로 잠들어서 이제 저녁먹엇네요 ㅠㅠㅠㅠㅠ

  5. 저도 아기띠 (코니) 매고 낮에 재우고있어요… 허리 다리 어깨 다 남아나질 않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지금 아기띠 한 채로 아기 재우고 계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