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듀오락 비타민디 혼합된거 먹고있는데 다 먹으면 ph365껄로 갈아탈거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추천부탁드려요
35일차 신생아입니다 비타민d 어떤거 먹이시나요?
댓글
5
우리 아긴 황금변을 하루에도 2-3번씩 잘 봐서 유산균 따로 안 먹이거든요~ 해외 직구로 아이허브에서 비타민D만 든 거 사서 먹이고 있어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아기용 비타민D랍니다~
저는 비타민 D 혼합된 유산균 먹이고 있는데 PH365도 비타민 D 가루형 따로 있더라구요!

전 요거 먹이고 이쒀요!

저도 유산균이랑 비타민D랑 ph365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