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노발락 AC 막 주문했는데, 노발락 일반분유(스테이지)로는 고려안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발락 ac에서 분유 변경
안녕하세요! : ) 30일차에 배앓이가 심해져 어렵게 노발락 ac 3통을 구해 먹기 시작했습니다! 하루에 120씩 7-8회 정도 먹는 데 배앓이는 없어졌지만 세통 먹인 후에는 뭐로 교체해야할 지 너무나도 고민입니다ㅠㅠ 배앓이에 덜한 분유 추천해주세요🙏🏻
댓글
6

노발락은 구매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알고싶네요 배앓이 없는 분유 ㅜㅜ

ㅠㅠㅠㅠ배앓이 안겪어보면 모르는 고통 이죠ㅠㅠㅠ
저는 앱솔센서티브로 바꾸고 배앓이 잡혀서 그대로 먹이는중이예요~!

몇일에 앱솔 센서티브로 바꾸셨나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