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망했어요...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잠깐 애기들 봐줄때 언능 씻고 나왔더니 둘째는 분유 먹은지 3시간 다되서 울고 첫째는 안잔다고 울면서 잠투정 하는데 남편한테 카톡으로 어제도 30분 내내 울다가 잠들었다고 개무시하라고 보냈는데 남편이 갠톡으로 단톡방이야 하길래 무슨말인가 싶어서 확인했더니 시댁단톡방에도 남편이 제꺼 답장하기해서 여기 단톡방이야...이렇게 보냈더라구요 ㅋㅋㅋㅋ 순간 당황해서 남편이 그 답장한걸 제가 일단은 정신없어서 헷갈렸나봐 애기들은 우는데 오빠는 첫째가 안자서 우니까 약간 힘들어서 짜증났고 둘째는 분유 먹은지 3시간 다되서 울고있는데 씻고 나오자마자 정신없이 분유 탄다고 헷갈린것같다고 변명아닌 변명을 막 했는데 시어머니 랑 시아버지 랑 형님 아주버님 그리고 시누이 , 아주버님 (시누이아주버님?) 등...다 보고 계셨는데 어떡하죠..? 이 밤중에 잠이 확깨네요...망했어요 진짴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시간도 꽤 지나서 삭제하기도 안되고 쥐구멍에 숨고싶네요...

댓글

7

  1. ㅋㅋㅋ 그냥 모른척 하셔야겠는걸요 ㅋㅋ다들 정신없어서 잘못 보냈나보다 하시지 않을까요😂

  2. 이해하실거에요 ㅋㅋㅋ 쌍욕 적으신것도 아니구 그정도야 애교로 봐주시죠

    1. subcomment icon

      ㅋㅋㅋ그러시길 바라고 있어요ㅠㅠㅠ

  3. ㅋㅋㅋㅋ정신없으면 그렇게되져ㅋㅋㅋ 어차피 그렇게된거 이런컨셉 잡고가시면 앞으로도 편할것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ㅋㅋㅋ

    1. subcomment icon

      얼굴에 철판깔고 아무렇지않은척 하면서 넘겨야될까봐요...아휴 ㅋㅋㅋㅋ ㅠㅠㅠ남편도 니가 욕한것도 아닌데 뭘 그런걸로 그러냐면서 위로 해주는데 전혀 위로가 안되더라구요 ㅋㅋㅋ그래서 반쯤 포기하고 밤12시에 남편 엽사올리고 애기사진 올리긴했어요...ㅋㅋ ㅠㅠ

  4. 급하게 아기사진 몇개 올렸어요 ㅋㅋㅋㅠㅠ 정말 아직도 봐도 아찔하네요...

  5. 생각만 해도 아찔해요.. 낼부터 아기 사진으로 중화시키세여..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