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니클로 반팔메쉬바디슈트용 ㅋㅋㅋ 너무 벗겨키운다고 어른들이 사진보면 머라하더라구요 ㅋㅋ 잘때는 면재질 반팔슈트나 긴팔슈트 번걸아가며 입혀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4일차 아기...
50일때 아기들은 집에서 어떻게 입혀두나요? 저는 반팔바디슈트 하나입히고 잇어요ㅡ 외출할때는 반팔바디슈트에 아기띠 매고, 아기 여름담요한장 두르고 다니고ㅋㅋ 낮에는 손싸개도 양말도 안신기고, 잘때만 손싸개해주고요 양말은..... 사이즈가 안맞아서 안시기고잇음;; (양말시켯는데 아직 안오고잇음ㅋㅋ) 제가 너무 헐벗겨? 놓고 키우는건지 궁금하네요
댓글
20
칠부정도나 긴팔 메쉬 바디슈트요!

7부 메쉬내복 이제서야 주문햇어요ㅠ
저도 반팔!매쉬!ㅋㅋ긴팔바디수트는 외출때만!

외출할때 반팔슈트입혀도 땀을 흘려서 긴팔은 엄두도 못내요ㅠ
월령별로 옷이 달라지는건 아니구 아가 온도랑 집 온습도에 따라 다른것같아요! 저희아가는 추워해서 아직 반팔 못입히구있구 낮에는 7부 내의에 양말신겨요 :))

저는 마냥 시원하게 잇어야되는줄 알고;;;

태열때문에 아무래듀 그렇죠ㅠㅠ보통 아가들 체온이 높으지까요!!
긴팔 긴바지에 양말에 손싸개까지 하네요. 아가가 재채기도 많이하구 손톱이 날카로운데 시도때도없이 얼굴을 손으로 부비적대서 손싸개는 계속 씌워요. 발도 얼마전에 넘 찬거같아서 양말신기는데.. 다들 시원하게 키우시네요~

손싸개는 낮에는 손발달때문에 안해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