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궁금한 아가의 마음.. 잠 안잘땐 팔베개 해보세요 ㅋㅋ 남편이 그 방법 ㅡ으로 잘 재우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아기
아기가 2일 전부터 분유량도 줄고 낮잠도 토끼잠으로 자네요 ㅠㅠ 하루 종일 짜증내고 울고 반복이에요 ㅠㅜ 분유 억지로 먹이지 말라해서 안먹이는데 먹구 트림시키고 한시간 지나면 또 달라하네요😭😭 전에는 분유도 잘먹고 잠도 잘잤는데 말로만듣던 원더윅스 기간인지 자세를 바꿔서 분유를 줘도 짜증을내고 ㅜㅜ어떻게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ㅜㅜ 첫째라 그런지 아는것도 없고 힘드네요 ㅜㅠ
댓글
8

팔베개두 이삼일 통하고 안통해요 ㅠㅠㅠ
분체기도 있다 그러고 원더윅스도 있다 그러고 성장통도 있다 그러고 도대체 기분 좋은 날은 언제...?

그러게요 기분이 좋아지면 좋겠어요 진짜 기분 좋은날은 언제 일까요?????
저도 50일쯔음에 통잠자던애가 안자고 울고보채고 등센서 장착해서 무슨일인가했더니…두번째 원더윅스더라구요?????????하…그러려니하고있습니다 ㅜㅜ우리아가들 큰다고 아픈가봐요

맞아여 ㅠㅠㅠ아기들 성장통이라구 히는데 어렵네요 ㅜㅜ
혹시 속역류 아닐까요?맘마 먹고 트럼시키고해도 입안에 뮐 먹는것처럼 오물거리지 않나요?저희아기는 뭘 게워내는거 같았어요.그걸 또 먹는다는 ㅜㅠ얼마전에 속이 불편한지 짜증내고 울고 그랬는데 며칠지나니 또 괜찮아지네요~

속역류는 아닌것같아요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