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가서 말씀하심 약 주셔요. 자분하면 더 튀어나오고 전 회음부절개보다 치질이 더 아팠던거같아요ㅜㅜ 근데 약 잘 바르고 좌욕 잘 하니 결국 들어가긴했어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아기 잘 낳으시고 좌욕과 약바르기 잊지않기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38주차 갑자기 치질 당첨...ㅠㅠ
괜찮다가 어제 딱 갑자기 치질이 생겼어요..ㅠㅠ 원래 변비가 있긴했지만 별탈없이 잘 해결보고 나왔거든요 요며칠 자연진통 기다리면서 한 짐볼이 문제였던건지 뭔지 ㅠㅠ 갑자기 치핵 튀어나와서 너무 아파요 첨엔 크기가 작았다가 점점 커지는 것 같아요 흑 앉아서 뭘 못하겠어요.. 자분하면 힘주느라 더 심해진다는데 ㅠㅠ 급하게 좌욕기 사고 연고는 일단 비판텐 발라주고는 있는데 비판텐으로는 소용없는 것 같아요 하 ㅠㅠ 임신중에 생기신 분들, 자분 후에 치핵 심해지신 분들 괜찮아지신 분 계실까요? 나중에 수술만이 답일지 ㅠㅠ 아기 나올날만 기다리고있었는데 갑자기 치질로 거생하게 될 줄은..!! 삶의 질이 팍 떨어지네요..
댓글
4

ㅠㅠ 여기서 더 튀어나온다니 흑 ㅠㅠ 출산 후 좌욕, 연고 잊지않을게요! 감사해요🥹
아이고 38주에 치질까지 오면 너무 힘드시겠어요😭 저도 막달에 갑자기 심해져서 걷는 것도 앉는 것도 힘들었는데 출산 후 붓기 빠지면서 많이 좋아졌어요! 며칠만 더 힘내세요🥹🤍

ㅠㅠ 알아보니 흔하게 겪는거였더라구요 ㅠㅠ 감사해요 출산 후에 꾸준히 관리해줘야겠네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