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름보단 아들이름 같아요~ ㅎ 요즘엔 중성이름도 많이 하긴 하죠^^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여자애기 이름골라주세요..!
둘찌 딸이구요 ㅎㅎ 첫째가 이호o이에요 ㅎㅎ 그래서 ‘호‘로 맞추고싶은데 호인이가 부드러운느낌이고 호제가 개성있는느낌이라 고민되네요..!ㅎㅎ 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