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지금 14일됬는데 분유나 모유먹이다가 잠을진짜잘자는데 그때는 그냥재우고 일어나서 칭얼거리면 그때그때먹이고있어요ㅎ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퇴소에요ㅠㅡㅠ
조리원에 있는동안 호르몬에 지배당해서 많이 울어서 빨리 남편이랑있는 집으로 가고싶다 생각도 들었지만 아가 생각하면 잘할수있을지 무섭고 하더라구여 ㅠㅠ 모유수유 하고싶은데 조리원에 있는동안 아가 엉덩이발진때문에 유축모유는 냉동으로 얼리고 직수+분유수유 하고있는데 집가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모유수유는 아기가 배고프면 양쪽 10분-15분 정도씩 먹는데 보통 5-10분 정도 먹고 잠들어 버리는데 젖병에 보충수유해서 먹여야할지 아니면 배고파서 다시 깨면 그때마다 먹이면 될까요..? 현재 유축은 3시간정도마다 하는데 집가서도 그건계속 유지하는건지도 궁금해여 ㅠㅠ
댓글
1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